본문 바로가기
간절한 기대 (삶)/신뢰의 길

크리스마스 이브? 이부?

by 바울과 함께 걸었네 2023. 12. 30.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예배드리고 아이들과 함께
종로로 가서 육회를 먹고 익선동으로 놀러갔다.
사람도 많고 꼭 해외여행 온 기분이었다.
집에 오는 지하철안에서
어르신들 술드시고 하는 이야기를 엿 들었다.

힐머니: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부(이브)잖아요”
할아버지: “아니에요 오늘 크리스마스 에요”
힐머니; “아 맞다 오늘 크리스마스 이부(이브)가 아니라 크리스마스 1부죠? ㅋㅋ
어쩌나… 오늘 교회도 못가서 크리스마스 1부예배도 못드렸는데…”

ㅋㅋㅋ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