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동염광교회 교육부 부모세미나 “자녀들의 자부심, 부모”

by 바울과 함께 걸었네 2024. 7. 2.
728x90
반응형

창동염광교회 교육부에서 2주간 ”부모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자‘녀, ’부‘모 그리고 ’心‘(마음) ”자녀의 자부심, 부모“라는 주제로 자녀들의 신앙 양육을 책임지는 그리스도인 부모들 위한 세미나를 실시하였습니다.


6월2일 오후4시 창동염광교회 교육부가 주최한 1차 부모세미나는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박재연 소장님을 모셔서 성장기 자녀들과 대화법 강의를 들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저도 부모이며 목사지만, 감사와 감정 표현이 많이 서투른 사람이라는 사실과 더불어 작은 감사가 사람을 변화시킬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수 있다는 깨달음과 배움이 되었습니다.

자녀와의 문제로 답답함을 가지고 있는 우리 염광 부모들에게 좋은 선물이 된듯합니다.



6월9일 오후 4시에는 2차 부모 세미나로 “허밍홈, 하나님을 배워 가는 곳” 부모님들의 마음을 새롭게하고 힐링시켜줄 힐링 콘서트를 준비하였고 요게벳의 노래로 알려진 같이걸어가기팀 (염평안, 조찬미,임성규)를 모셨습니다.


잔잔하면서 울림있는 간증과 찬양에 부모들의 눈시울이 붉어지고 함께 부모됨의 기쁨과 감사를 고백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께 자녀를 맡기는 믿음의 부모, 하나님! 이 자녀들을 만나주세요 라고 하는 소원이 일평생의 소원이 되는 부모들 되길 바랍니다.


그리스도인된 염광의 부모님들 2주간 많이 배우고 많이 울고 많이 새롭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